POS 관리자: POS 활동을 관리하기 위한 혁신적인 앱
POS Manager는 상인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상점 판매와 활동을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무료 Android 앱입니다. 이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는 상인들이 도움 데스크에 문의하여 지원 티켓을 기록하거나 매일 정산 보고서를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확인하는 필요성을 제거합니다.
POS Manager를 사용하면 상인들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상점 판매를 확인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상인들이 필터 옵션을 사용하여 종이 롤을 주문하고 명세서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며 불만을 제기하고 최신 정산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디지털 이니셔티브는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상인들이 단말기에서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장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이 앱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. CURRENT BATCH는 마지막 정산 이후에 수행된 거래를 표시합니다. TICKETS는 상인들이 마주치는 문제를 기록하고 추적할 수 있는 곳입니다. SETTLEMENT는 특정 거래를 찾기 위한 필터 옵션을 포함하여 정산 후 상인에게 지급된 금액을 표시합니다. STATEMENT는 필요한 기간에 대한 거래 명세서를 요청할 수 있는 곳입니다. PAPER ROLL은 상인들이 필요한 종이 롤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. OTHERS는 상인들이 PIN을 변경하거나 로그아웃하거나 지원에 문의하고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. ACCEPT PAYMENT는 Bharat QR, AEPS 및 MPOS와 같은 새로운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.
전반적으로 POS Manager는 POS 활동을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상인들이 손쉽게 상점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앱입니다.